목차
1. 오류 메시지 : bf1004 고객원부 정보와 불일치인증요청
2. 원인
3. 주의사항 (필수)
요새 알뜰폰으로 많이들 넘어가시는데 뉴스에서도 이용자가 130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셀프로 인터넷을 통해 쉽게 개통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셀프개통방법이 아닌 셀프개통과정중에 가장 많이 나타나는 오류의 해결법과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bf1004 고객원부 정보와 불일치인증요청 ]
마지막 단계에서 bf1004 고객원부 정보와 불일치인증요청 이라는 오류창이 많이들 겪으시더라고요
개통과정중에 본인인증 단계에서 아래 4가지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인증하시면 됩니다.
1.신용카드 번호
2. 휴대폰 단말기의 일련번호
3. 계좌번호
4. 신용카드 번호
5. 지로
본인인증할 수 있는 본인의 신용카드나 계좌번호만 적으면 되는줄 알았습니다. 에이모바일 사이트나 네이버에 해결방법을 검색해봐도 정확한 원인설명이나 해결방법도 없었고, 고객센터는 몇 일 내내 100통 넘게 걸어도 연결되지 않아서 정말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전화상담직원이 한 두명인가 싶을정도입니다.
원인 or 해결방법
원인은 내가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에서 여태껏 납부를 해왔던 신용카드 or 계좌번호가 아닌 다른 신용카드 or 계좌번호를 입력했을때 bf1004 고객원부 정보와 불일치인증요청 됩니다.
해결방법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기존에 납부하던 방식의 (신용카드 or 계좌번호) 뒤 번호 4자리를 알려주고 수정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꿀팁
고객센터는 제가 몇 일 동안 7분씩 100통 넘게 대기해도 연결되지 않아서 아래 링크 1:1문의로 작성을 남기시면 됩니다.
그럼 이메일로 답변을 보내줍니다.
https://www.amobile.co.kr/inquiry
1:1문의 내용 (질문 예시) 카드번호 인증번호 뒤 4자리 0000으로 수정해주세요. 라고 보내면
메일로 답장이 옵니다 (상담원 답변 예시) 요청하신 0000으로 수정해드렸습니다.
그후에 셀프개통 다시 진행하시면 정상 개통 됩니다.
https://www.amobile.co.kr/self/join
주의사항 (필수)
오류 메시지 [bf1004 고객원부 정보와 불일치인증요청] 뜨는데 7번 재시도 하시면 당일날 개통못합니다! 꼭 주의하세요
오류 메시지가 뜨면 직접 수정할 수 없으니 무조건 고객센터나 1:1문의로 앞서 알려드린 여태 납부하던 결제수단의 인증번호 알려드리고 수정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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